본문 바로가기
폴아웃4/퀘스트 공략

폴아웃4 빛나는 바다(The Glowing Sea)

by wanttosleep11 2022. 12. 11.
반응형

폴아웃4 빛나는 바다(The Glowing Sea)

퀘스트 이름 빛나는 바다
이전 퀘스트 위험한 교감
다음 퀘스트 사냥꾼과 사냥감
퀘스트 시작 굿네이버 메모리 덴 아마리 박사
보상 350+XP
퀘스트 Editor ID MQ204

 

▶ 퀘스트 진행

 

▶ 퀘스트 진행 단계

단계 진행 로그
10 아마리 박사와 대화하세요  
15 빛나는 바다에서 버질을 찾으세요 빛나는 바다 어딘가에 있는 인스티튜트의 탈주 과학자 버질을 찾아야 한다. 그에게서 인스티튜트에 가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20 빛나는 바다에서 버질을 찾으세요 빛나는 바다 안에 존재하는 거대한 구덩이 남서쪽에 있는 동굴 안에서 인스티튜트의 탈주 과학자 버질을 찾아야 한다. 그에게서 인스티튜트에 가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50 버질이 추적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  
200 퀘스트 완료 인스티튜트에서 탈출하기 위해 스스로를 슈퍼 뮤턴트로 만들어버린 과학자 버질과 이야기했다. 그는 인스티튜트 추적자가 가지고 있는 칩이 인스티튜트로 들어가는 중요한 열쇠라고 했다. 칩을 얻기 위해 추적자를 하나 찾아서 죽여야 한다.

 

▶ 퀘스트 지역 정보

 

빛나는 바다 변두리(Edge of the Glowing Sea)

빛나는 바다 변두리(Edge of the Glowing Sea) 중요템 없음

wanttosleep11.tistory.com

 

원자의 구덩이(Crater of Atom)

원자의 구덩이(Crater of Atom) ① 세상에 이런 일이 : 이졸데의 집 2층 ② 호버만 형제로부터 온 쪽지 : 이졸데 소매치기 혹은 루팅

wanttosleep11.tistory.com

 

로키 동굴(Rocky cave)

로키 동굴(Rocky cave) 버질의 연구실 ① 테슬라 과학 잡지 03 : 단말기 옆 테이블 ② 슈퍼 뮤턴트 조종사 모자 : 타이어 침대 ③ 슈퍼 뮤턴트 팔 보호구 : 석탄 수레 위 ④ 볼트텍 깜짝 상자 : 빨간트

wanttosleep11.tistory.com

 

▶ 메모

  • 버질의 위치 단서는 이졸데와 이야기하거나 이졸데가 소유하고 있는 호버만 형제로부터 온 쪽지를 읽어봐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버질이 숨어 있는 로키 동굴의 방어장치를 파괴하면 혈청을 가지고 다시 동굴을 방문할 때 퀘스트에 실패하고 버질이 적대적이 될 수 있습니다.

 

▶ 버그

  • 빛나는 바다 퀘스트 이전에 이미 로키 동굴을 방문했다면 버질이 없는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id 6b505 → enable 입력하면 버질이 동굴에 나타납니다.
반응형

댓글